환영인사


[복음과 치유가 있는 교회]


강변성산교회는 ‘교육과 선교’를 목표로 1983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복음의 본질인 천국과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중심으로 한 평신도 ‘성경대학’을 운영 함으로서 성도들의 올바른 신앙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성령의 역사가 강한 교회입니다. 복음운동은 성령의 강한 역사와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복음을 가진 하나님의 사람들이 사회속에 들어가 올바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형상으로 세상을 다스리자’는 제목으로 기독교 코칭, 멘토링, 리더십, 언어교실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는 그 어느 때보다도 사회적 불안정으로 인한 심리질병을 많이 앓고 있는 시대입니다. 본 교회는 ‘아픈 마음 치유교실’을 열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수시로 상담을 통해 아픈 마음을 치유하는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자녀들의 교육입니다. 자녀들의 올바른 신앙교육과 함께 그들이 세상에 나가 위대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위대한 리더를 키우는 마음교실’과 ‘청소년들을 위한 멘토링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 지금도 살아계시며 다시오실 거룩하신 만왕의 왕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머리로 하여 올바른 진리로 무장하고 우리의 자녀들을 세상의 리더로 키우기 위해 달려가고 있는  본 교회로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김성길 목사